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2020년 미국주식전도사 집중섹터

 11월초에 #UGAZ #유가즈 트레이딩을 성공한 것으로 조금 자만해졌었어요.
근데, 최근 다시 느끼는게 내가 운만 참 좋았구나....라는 확신이 생기네요.
그 확신은 너무 확실하네요. 운이 좋았다는게요.
손해를 봐서 그런게 아니라, 트레이딩을 계속하면 할 수록 난 운이 좋았구나...
이거 너무 분명해지거든요.


위의 사진은 10/11/2019 섹터 퍼포먼스에요.
아래는 12/12/2019에요.
2020년이 에너지의 한해가 될 지 않될지는 아무도 모르죠. 하지만, 하나 확실한건요. 항상 섹터로테이션은 역사적으로 발생되었어요.
저평가는 상승, 고평가는 하락 혹은 옆으로 계속가는거.
개인적인 견해는 지금도 같습니다. 2020년 에너지섹터입니다. 
뭐 특별한 회사를 찾으시려고 하시나요? 특별한 비법들을 찾으시려고 하나요? 
그런거 없어요. 그냥 누구나 다 아는 회사들이 좋아요.

에너지관련 글도 참 많이 적었네요.


천연가슨 안속는다 하고 그날 다 팔았어요 ㅎㅎㅎ

욕심때문에 팔기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서, 매도가 예술이구나 싶었네요.

*추천이 아니며, 투자 결정은 투자자 개개인의 의함을 알려드립니다.




*추천이 아니며, 투자 결정은 투자자 개개인의 의함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