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6일 금요일

미국주식전도사의 변한 투자스타일 2탄 (ft. 구름을 지켜라)


오늘 것은 투자스타일이 변한 건 아니고요. 계획대로 하락해서 더 샀습니다.
1번째도 분할매수, 2번째도 분할매수, 3번째도 분할매수 입니다.
이 회사는 벨류에이션은 높은 거 맞고, 9일에는 lock up이 해제되는 날입니다. 이미 알고서 진입해보았네요.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구름방어하는 회사에 대해서 글을 적으려합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사실, 이쪽은 고평가다 저의 투자스타일과 맞지 않아서 공부도 안했었는데요. 저는 많이 저렴하고 싼마이 회사들 사는것을 선호하거든요. 이번 계기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섹터전망과 활용도 혹은 혜자가 있더라도, 주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저의 투자기록차원에서 정리하는 것이니 말은 편하게 적으려합니다.
다른 것들도 매수한 것들이 있는데, 12월 #네버슬립투자레터 과 관련이 있는 것들이라
12월이 지나고 기록을 할까합니다.
1번째 기록은 아래 링크에 있씁니다.
https://blog.naver.com/cooldavidoff/221728606116
미국주식전도사의 변한 투자스타일 1탄 (ft. 구름을 지켜라)

미국주식전도사의 변한 투자스타일 1탄 (ft. 구름을 지켜라)
12월 4일 첫 매수 기록.
#클라우드스트라이크 $CRWD #클라우드보안 #클라우드시큐리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