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0일 금요일

미국주식전도사의 변한 투자스타일 2탄 (ft. 구름을 지켜라 CRWD 클라우드스트라이크)

2019년 12월 7일


계획대로 하락해서 더 샀습니다.
1번째도 분할매수, 2번째도 분할매수, 3번째도 분할매수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요. 공부를 미리해놔야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야 그게 기회인지 아닌지 판단이 가능합니다. 사실, 9일 있을 lock up에서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아무도 몰라요. 그런데, 실적발표 후, 저는 지금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물론, 9일에도 하락한다면 매수관점입니다.

이 회사는 벨류에이션은 높은 거 맞고, 9일에는 lock up이 해제되는 날입니다. 이미 알고서 진입해보았네요.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구름방어하는 회사에 대해서 글을 적으려합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사실, 이쪽은 고평가다 저의 투자스타일과 맞지 않아서 공부도 안했었는데요. 저는 많이 저렴하고 싼마이 회사들 사는것을 선호하거든요. 이번 계기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섹터전망과 활용도 혹은 혜자가 있더라도, 주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저의 투자기록차원에서 정리하는 것이니 말은 편하게 적으려합니다. 다른 것들도 매수한 것들이 있는데, 12월 #네버슬립투자레터 과 관련이 있는 것들이라 12월이 지나고 기록을 할까합니다.

*저는 주가의 방향은 절대 알 수 없습니다. 매수와 매도 추천이 아니며, 투자의 판단은 투자자 각자의 개인의 판단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