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3일 월요일

언제나 긍정적으로 (ft. 그속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최근 매수 내역 (ft.기록용) 1월 10일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기지만, 그 속에서 큰일났네?? 뭘 팔아야지를 먼저생각하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긍정적으로 그속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 까를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하고요.

코로나바이러스 발생하고 전 계속적으로 큰 위험이라고 생각안했고 글을 계속 남겼어요. 주식시장은 전쟁나도 계속 열리죠. 아래는 지난 글에서 가져온것인데요. 지금도 이 관점은 같아요.

제가 투자 안전불감증인지, 크게 위협으로 안다가오네요. 그 속에서 나에게 긍정적으로 영향을 줄수 있는 것을 찾아보는게 맞다고 생각되고요. 항상강조하는 것이 나만의 그림그리기 #미국주식전도사의나만의그림 #내그림채색하기

1월10일에 마이크로 소프트때문에 줌은 안된다고들 많이들 말하죠. 하지만요. 저의 생각은 정반대에요. 

마이크로 소프트가 광고를 하는데요. 줌을 직접적으로 겨냥해서 우리가 더 좋아라고 광고를 하더라고요. 마이크로 소프트가 신경이 안쓰인다면 과연 광고를 위와 같은 식으로 할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실 줌이랑 코로나 바이러스랑 뭔 상관이죠? 관계없어요. 오히려 더 좋죠. 만나는 것이 아니라 영상으로 회의도하고 서로 안부도 물어볼 수 있거든요. 그래서 더 삿어요.
상승이유야 안봐도 뻔하겠죠. 근데, 이아이는 조류독감만들어서 위험한 칼춤을 요구하는 백신 테마회사가 아니에요. 그 성장성이 충분히 있는 아이에요. 그럼 코로나때문에 하락하면 사는거죠. 더 사야죠. 그런면에서 저는 슬랙도 관심을 두고 있는 중이에요.

안된다고 하지말고
아니라고 하지말고
안될꺼라 하지말고
긍정적으로 딱 한번만
더~ 생각을 ㅎㅎ
미국주식전도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