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8일 화요일

5G 뭘사야하지? (ft. 그냥 전봇대 리츠만 사면돼? 통신사사면돼?)

요즘 5G관련해서 인공위성쪽을 공부중입니다. 지난 글들에도 관련산업과 인공위성을 공부한다고 했는데요. 아....이거 시간이 좀 많이 걸릴듯하네요. 방향을 잘못 잡았네요. 정부규제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게 교통정리되는데는 시간이 많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래서요. 5G관련 생각을 기록할 겸 정리합니다.

결론적으로 개인적으로 5G가 준비되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릴듯합니다. 중요 포인트는요. 바로, 죽여주는 앱이 나와야합니다. 네...맞습니다. 5G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끝내주는 앱" 요게 키 포인트 같네요. 이게 나와줘야. 경제적인 선순환이 돌아갈 듯합니다.

현 시점을 보면요. 뭐가 있죠? 5G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앱이요....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전 못찾겠습니다. 따라서, 지금의 5G에 대한 고평가를 못 받아들리겠네요.

그런데 말이죠. circuit design(회로 디자인?) 이건.....이 끝내는주는 앱을 개발하기에 있어서 디딤돌입니다. 즉, 5G쪽 앱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회로 디자인은 무조건 필요하다. 수요는 충분하다. 이 앱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서 무조건 필요한 것이죠. 관련아이들은 지금도 Buy의견입니다.

그에 관련된 아이들은 이미 고평가 탑 투터 탑...투더 탑 탑을 가고 있더군요.....모질라고 멍청한 저를 탓해야지요.....아래 관련 아이들 주가 그림 감상하시죠.

이쪽 관련 엔지니어분들은 당연히 이 아이들을 이미 알고 계실듯합니다. ㅜㅠ 이래서 미리미리 공부를 해야하나 봅니다 ㅜㅠ

통신사들이 수혜를 받기 위해서는 이용하는 이용자가 필요한데요. 지금 5G관련해서 이용자들이 중독되서 사용할만한게 딱히 안보입니다.....죽여주는앱의 없다는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