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미국주식전도사의 한줄 뉘우스(10/29/19 9:34 AM EST)

#Beyond Meat Inc (BYND). 
-2019년 가이던스 상향.
-경쟁으로 인해 할인과 프로모션증가 예상.
-2019년 매출 가이던스 $240M에서 $265M~$275M으로 상향.
-3분기 순이익은 $4.1M vs. -$9.3M YoY.

*계속 풋옵션을 고려중이 었는데요. 제가 그려나가는 그림에 맞지 않아 패스했지만, 
많이 아쉽네요. 
제가 그리는 마지막 그림이 #맥도널드마케팅 으로 인한 주가 상승이었는데요.  
이 것이 나오지 않아서 풋을 매수하지 않았습니다.

#BP PLC (BP). 
-낮은 유가로 인해 이익감소.
-정제사업 성장으로 컨센beat ($2.6B자산 매각이 있었는데도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현금흐름은 $6.1B (유가가 15%이상 하락했는데도 흐름좋네요.)

*요즘 관심을 많이 두고 있는 에네저 섹터 큰형님들 중 하나입니다. 실적이 예상보다 좋네요.
그러니, #에너지 섹터 슬슬 관심을 증폭시켜야겠습니다. 
언론들에서 보도하는 간단한 내용만 보면+EPS같은 것만 보면 이런걸 놓칠수밖에 없습니다. 
자산매각해서 처음으로 순손실을 기록하는군요.
곧 있을 엑손의 어닝콜도 유심히 들어봐야겠습니다. 
#메이져 형님들 3개의 행동과 발언들이 에너지 섹터에 많은 영향을 줄수밖에 없거든요.

#Amazon.com Inc (AMZN). 
-프라임멤버들에게 신선식품 배달비 무료.

*오 파격적이네요. 이제 과자한봉지도 하나도 배달가능하다는 소리군요.
이제 일반 상품주문하면서 신선식품도 같이 주문하면 되겠네요. 
다르게 보면, 다음분기의 관련비용 지출증가가 아닌 폭등이겠죠. 
아마존은 굳이 묶음배송할 필요가 없거든요.
저도 함 신선식품 주문을 해봐야겠네요.

#AT&T Inc (T). 
-HBO 맥스 스트리밍 서비스 가격 공개 예정.
-HBO맥스 컨텐츠제작  $1.5~$2B 투자계획 (2020)
-2021년 2022년 추가 $1B 추가 투자계획.

#스트리밍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많이 아쉬운게 디즈니입니다. 
이것도 시대흐름에 뒤쳐지는 것이 눈에 보여서 매도를 했지만 
(왜 이제와서 폭스를 $70B이나 주고?)다시 꼭 보유해야할 회사들중 하나입니다. 
어라? 여기저기서 컨텐츠제작에 투자를 하네요? 돈이 몰리네요?
컨텐츠제작산업에 관심을 둬야겠습니다.

#PG&E Corp (PCG). 
-캘리 규제당국은 유틸리티회사들의 화재예방차원 전력중단과정 적법여부조사예정.

#제가 중요하게 본건 유틸리티회사”들”이라고 했지, PG&E라고 지목을 안했다는 거죠.

이번에는 누가 그 화살을 맞아서 피를 흘릴진 아무도 모르겠죠. 누가 될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