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미국주식전도사의 트레이딩 (ft. CGC GUSH 11/21/2019)


2019년 하반기 노리고 있던 마리화나 트레이딩.
길게 보고 들어가려 했다. 매도고려 이유는 내가 원하는 그림이 아니다. 
그런데 BoA에서 업그레이드 덕에 급등해서 더 고민중이다.
원하는 물량 약 30%만 채웠는데 매수 시점 잡는 거 너무 어렵다.
언제나 명심해야하는 것은 돈이 부족하지, 솔까 살 것들은 많다. 
굳이 내가 그릴려는 그림에 맞지 않는 걸 들고 갈 이유가 없다. 
맞다. 투자에서 있어서 만큼은 기준이 까칠하다. 
급등 전과 후, CGC의 기업에 있어서 달라진 것이 대체 뭐지???
아마 오늘 내일 매도하지 싶다. 그래도, 캐나다 마리화나 합법화 이제 phase 1이다. 
한번에 짜잔 서프라이즈~~~미친듯이 대마초 키워서 마음껏 팔고 피고 마시고 투입하렴~ 
요것이 아니다.
이 합법화 2단계 가면 그 수혜를 더 잘 받는 회사들이 존재하고,,,,,
한 참 시간이 지난 후에 수혜를 보는 회사들이 존재한다. 아직도 고민중…
이걸 어쩌나...망할놈의 메릴린치.....
#CGC #캐노피 #마리화나캐나다 #캐나다마리화나1단계 #캐나다대마초2단계
어제 진입한 #GUSH. 2019년은 #BuyTheDip이 기본 투자방침이다. 
그러나, 예상보다 하락을 안하고 하락하는 척하다 반등 중이라 내가 그리는 그림과 맞지 않는다.
 이것도 매도 고려중이다...그 이유는 내가 그리려는 그림이랑 딱 맞아야 하기 때문이다. 
굳이 내 생각과 조금 다르게 움직이는 것을 들고 갈 마음이 별로 없다.
#에너지3배 #레버리지etf #구쉬 



댓글 없음:

댓글 쓰기